KB국민은행, 'KB Dream Wave 2030' 기부캠페인 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 'KB Dream Wave 2030' 기부캠페인 실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11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외계층 청소년 위해 기부금 지원 예정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KB드림웨이브2030) 기부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부캠페인은 해피빈에서 'KB드림웨이브2030' 소개영상, 사업내용, 우수사례 등을 확인하고 받은 기부콩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에 기부하는 활동이다. KB국민은행은 보호종료아동 자립과 학습이 느린 아동의 진로적성 교육 등 소외계층 청소년의 성장을 위해 기부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KB드림웨이브2030은 '세상을 바꾸는 금융'을 실천하기 위해 미래세대를 육성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KB국민은행의 사회공헌사업이다. KB국민은행은 2030년까지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해당 사업을 통해 미취학아동부터 대학생까지 성장 단계별 학습멘토링·진로멘토링·지원사업 등 다양한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ESG문화 확산과 청소년의 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임직원이 ESG 활동에 관심을 두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KB드림웨이브2030 영상을 시청한 임직원 중 추첨을 통해 온열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