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농협금융 출범 10주년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농협은행, 농협금융 출범 10주년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5.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금융컨설팅 이용 고객 추첨해 비스포크 큐커 등 경품 제공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고객 자산관리 강화를 위해 온라인 자산관리 이벤트 '금쪽같은 내자산'과 오프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금쪽같은 내자산' 이벤트는 1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NH마이데이터 NH자산+ 내 'VIP금융컨설팅'을 이용하고 상품서비스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상담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한다. 'VIP금융컨설팅'은 1억원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All100자문센터 전문위원의 영업점 방문상담 서비스다.

'함께 성장한지 Ten Year 자산관리 해볼Ten家' 세미나는 오프라인으로 25일 개최된다. 2012년생 자녀를 둔 MZ세대 VIP가족을 초청해 부동산·세무·자산관리 세미나와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대중적 자산관리의 확대를 위해 VIP금융컨설팅 서비스 대상을 2월부터 금융자산 '5억원 이상' 고객에서 '1억원 이상'으로 확대했다"며 "고객과 WM전문가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유기적 연계로 고객에게 최상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