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비개발직 인턴 채용...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상태바
배민, 비개발직 인턴 채용... 정규직 전환 기회 제공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0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 사업기획 등 30명 모집
8주간 인턴프로그램 과정 마련
인턴 수료 후 정규직 전환 심사
사진=우아한형제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2022년 상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채용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PM) ▲사업기획 ▲마케팅 ▲MD ▲영상PD ▲사회공헌 등으로 규모는 약 30여 명이다.

우아한인턴은 멘토링을 통해 현업과 밀접한 과제를 수행하면서 실무 역량과 협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인턴들의 적응을 돕고, 직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교육들도 마련했다.

인턴 프로그램은 다음달 28일부터 8월19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된다. 합격자들은 인턴 과정 수료 후 전환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류 접수는 이달 2일 오후 2시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만 19세 이상, 내년 2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면접 전형은 6월 초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6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인턴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했다. 합격자에게는 자기 성장에 도움이 되는 책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 배민 앱에서 사용 가능한 웰컴쿠폰, 업무에 필요한 사무용품 등이 포함된 웰컴키트와 월 10만원 규모의 재택교육지원금을 제공한다. 졸업 예정자들은 졸업 직후 정규직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등록금에 준하는 장학금도 지원한다.

9일 오후 4시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라이브 채용 설명회가 열린다. 설명회에는 우아한형제들 채용팀, 모집 직무별 담당자, 우아한인턴 출신 직원 등이 출연해 인턴십과 관련한 지원자들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박일한 우아한형제들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높은 신입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고 육성하기 위해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아한형제들의 업무방식과 기업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