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하계 인턴 모집... 임직원 직무 상담회 마련
상태바
NC, 하계 인턴 모집... 임직원 직무 상담회 마련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5.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서 작성 노하우 등 공유
사전 신청자 한해 참여 가능
입사자 위한 DIY 웰컴키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NC)가 '2022년 하계 인턴사원'(2022 NCSOFT Summer Intern) 모집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이달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온라인 직무 상담회 'NCruiting Day'를 진행한다. 16개 분야 임직원들이 직접 직무 관련 상담과 지원서 작성 노하우 등을 공유한다. 상담회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신청은 4일 오후 2시까지 안내 웹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안내 웹페이지와 엔씨소프트 공식 SNS 채널에서는 '채용 FAQ, 직원 인터뷰 Shorts 영상'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VR 사옥투어' 페이지에는 판교 R&D 센터가 VR로 구현돼 피트니스센터, 푸드코트 등 내부 복지시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인턴 입사자를 위한 DIY 웰컴키트 제작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원자는 입사 키트 구성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2022 하계 인턴 입사자들은 득표수가 가장 많은 물품으로 구성된 맞춤형 입사 키트를 선물로 받는다.

지원자는 웹페이지 내 모든 콘텐츠를 확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SNS에 'PLAN:C Moments'를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는 추첨을 통해 음료 기프티콘(100명), 무선 이어폰(3명), 고급형 키보드(2명)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