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굿베이스, 알로에젤리스틱 출시... 이디야커피, 빙수 6종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굿베이스, 알로에젤리스틱 출시... 이디야커피, 빙수 6종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5.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리온
사진=오리온

 

오리온, 오징어땅콩 구운맛 버전 '구운김땅콩' 출시

오리온은 대표 스낵인 오징어땅콩에 MZ세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구운김땅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짭짤하고 고소한 땅콩볼에 두 번 구운 김을 입혀 더욱 풍성한 고소함과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개발 단계에서 수십 차례에 걸쳐 다양한 배합을 시도한 결과 땅콩볼 표면에 김을 입히는 방식을 찾아내 최상의 풍미를 구현했다. 오징어땅콩과 마찬가지로 땅콩을 28번 감싸면서 형성된 특유의 그물망 구조에서 나는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 굿베이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출시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인 굿베이스는 건강한 이너뷰티를 시작하고 싶은 여성층을 겨냥해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정관장만의 깐깐한 품질 검사를 거친 국제알로에심의협회 인증 프리미엄 알로에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다당체 성분을 함유하여 식약처로부터 피부건강‧장건강‧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등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특히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mg을 함유했다. 피부건강을 위해 부원료로 망고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레몬농축액, 홍삼농축액·비타민C도 첨가했다.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 빙수 6종을 출시하고 오는 9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1인 빙수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하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눈꽃빙수를 포함한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인다. 1인 빙수는 작년 여름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혼자서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 트렌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1인 빙수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인절미 1인 빙수는 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에 아이스크림, 통팥,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망고패션 요거놀라 1인 빙수는 요거트 베이스에 달콤한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조합한 베이스,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바삭한 그래놀라와 꿀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딸기피치 요거놀라 1인 빙수는 상큼한 요거트 베이스의 얼음 위에 달콤한 딸기와 복숭아를 조합한 베이스, 꿀, 바삭한 그래놀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스테디셀러 눈꽃빙수는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망고 눈꽃빙수, 상큼한 딸기에 진한 치즈케익큐브가 더해진 딸기치즈 눈꽃빙수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백설', 올리브영과 함께 추억의 과자 선봬

CJ제일제당은 CJ올리브영과 손잡고 한정판 제품인 '백설x올리브영 딜라이트 프로젝트' 간식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딜라이트 프로젝트는 안전하고 건강하면서 맛있는 간식을 지향하는 올리브영의 대표 간식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백설 눈꽃 달고나 △백설 눈꽃 솜사탕 플레인 △백설 눈꽃 솜사탕 레몬라임 등 세 종류다.

세 종류 모두 단맛은 그대로면서 체내흡수율을 줄인 백설 자일로스 설탕을 활용해 만들었다. 눈꽃 달고나는 두툼한 달고나 형태로 씹어먹는 재미를 더했다. 눈꽃 솜사탕은 부드러운 캐러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레몬라임 눈꽃 솜사탕은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백설 설탕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재미를 더했다.

사진=빙그레
사진=빙그레

 

빙그레,  '요플레 이지드링크' 출시

빙그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이지드링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실온 보관할 수 있는 드링킹 요거트다. 100도의 고온에서 65초 이상 살균 처리한 후 빛과 공기를 차단하는 멸균팩에 포장하여 일반 냉장 요거트 제품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고 실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요플레 이지드링크는 90%의 풍부한 원유 함유량을 자랑하며 감미료, 색소, 향료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진한 플레인 요거트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6g의 단백질, 215mg의 칼슘과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하고 생산한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1팩에 가득 담았다. 200ml의 가벼운 용량으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