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 오픈 이벤트
상태바
KB증권,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 오픈 이벤트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00명 커피 쿠폰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는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 있는 KB증권 고객이라면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에서 모의거래 전용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등록해 손쉽게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모의거래 서비스 제공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지던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접근성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약 8주간 해외선물 모의거래, 실거래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신규 오픈한 해외선물 모의거래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벤트 기간 내 모의거래 1계약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과 지난해 10월 25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 대상으로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 상품 21종에 대해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유선으로 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할인 수수료가 적용된다. 또한 실거래 1계약 이상 거래 시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할인 수수료는 마이크로 상품 △Micro Nasdaq 100(MNQ) △Micro S&P 500(MES) △Micro EUR·USD(M6E)의 경우 계약당 0.80달러, 미니 상품인 △E-mini Nasdaq 100(NQ) △E-mini S&P 500(ES) △E-mini Dow 5달러(YM)의 경우 계약당 2.50달러다. 그 외 수수료 할인 이벤트 적용 상품과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최근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투자 방법이 낯설어 고민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실제 거래와 유사한 모의거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해외선물 거래에 대한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자 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두 이벤트 혜택은 중복 당첨 가능하며 해외선물 모의거래와 이벤트 신청 등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