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카러플 득템월드 시즌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은행, '카러플 득템월드 시즌1 이벤트' 진행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4.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쏠(SOL) 이벤트 페이지서 실시
신한은행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1’ 개막에 맞춰 (주)넥슨(대표 이정헌)과 ‘카러플 득템월드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1’ 개막에 맞춰 넥슨과 ‘카러플 득템월드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게임회사 넥슨과 '카러플 득템월드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1' 개막에 맞춰 진행된다. 최종 결승전이 열리는 6월 19일까지 신한 쏠(SOL)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된다. '데일리 득템 이벤트'와 '스페셜 득템 이벤트' 두 가지로 나눠 진행한다. 카러플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데일리 득템 이벤트'는 매일 신한 쏠(SOL)에서 진행되는 2가지 미션 △Hey Young 놀이터 내 모바일쿠폰 마켓 접속 △이벤트 페이지 내 코스피 종가 퀴즈를 완료하면 미션당 데일리 티켓 1장을 제공한다.

데일리 티켓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데일리 득템하기'를 클릭하면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1만P △버거킹 와퍼 교환권 △GS25 1,000원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스페셜 득템 이벤트'는 MZ세대 특화 상품과 콘텐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4가지 미션으로 구성된다. △신한 Meme(밈) 카드 최초 발급 △Hey Young 놀이터 내 쏠테크 신규 참여 △Hey Young 머니박스 신규 가입 △한달愛저금통 최초 가입을 완료하면 미션당 스페셜 티켓 1장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페셜 득템하기'를 클릭하면 △마이신한포인트 최대 5만P △BHC 뿌링클 치킨 교환권 △GS25 1,000원 쿠폰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의 스폰서인 신한은행은 시청자와 게임 유저에게 MZ고객을 위한 특화 금융 브랜드 '헤이영(Hey Young)'을 소개해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넥슨과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즐기는 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