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풀무원 '오트오거트' 출시...hy '데일리그릭'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풀무원 '오트오거트' 출시...hy '데일리그릭'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2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풀무원다논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크림치즈 맛 '액티비아 오트요거트' 출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는 귀리로 만든 '액티비아 오트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귀리를 주재료로 만든 식물성 요거트 제품이다. 귀리는 재배 단계부터 생산까지 발생되는 탄소 배출량이 적어 대표적인 지속가능 식물로 손꼽힌다. 특유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과 오트의 영양성분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우유 대체 소재로도 인기가 높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도 받았다.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평소 유제품 섭취가 어려웠던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액티비아의 핵심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 등 다논 독점 공급 프로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담았다. 콜레스테롤 0%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마시는 병 타입과 떠먹는 컵 타입 각각 2종씩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병 타입은 귀리 본연의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오트플레인'과 상큼한 맛의 '복숭아' 등 2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떠먹는 컵 타입은 귀리의 향과 풍미가 뛰어난 '오트플레인'과 블루베리 통과육을 넣어 깊은 풍미를 담은 '블루베리'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사진=hy
사진=hy

 

hy, 단백질 강화한 '프로닉 데일리그릭' 출시

hy는 떠먹는 발효유 '프로닉 데일리그릭'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로닉 데일리그릭은 hy가 1988년 떠먹는 발효유 '슈퍼100'을 출시 한 이후 35년 만에 선보이는 첫 번째 그릭요거트다. 신제품은 시중 그릭요거트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크림치즈 맛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로 특별한 맛이 없는 일반 그릭요거트에 비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hy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3종에 단백질 6.9g을 넣어 기능성을 높였다. 특유의 단단하고 꾸덕한 질감으로 빵이나 쿠키, 그래놀라, 과일 등 다양한 식품과 함께 먹기 좋다.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사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한정 세트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된 시즌 한정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대표 스테이크 메뉴인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시그니처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세트로 구성된다. 오는 5월 1일 공식 출시되며 6월 30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우와 브로콜리니, 방울토마토 등 풍성한 가니시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신선한 재료로 끓여낸 홈메이드 수프와 입맛을 돋우는 스페셜 스파클링 음료, 커피 등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