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덕'의 마음 훔친다... 화장품 업계, 기획 행사 활발
상태바
'코덕'의 마음 훔친다... 화장품 업계, 기획 행사 활발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2.04.2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 올리브영 데이 기획세트 1+1
러쉬, 월드 배쓰 밤 데이 특별 프로모션
더샘, 가정의 달 맞아 ‘세트 대전’ 진행
지피클럽, 김토끼 콜라보 최대 64% 할인
에이블씨엔씨, NEW 초공진 론칭 이벤트
4월 마지막 주에도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1.지베르니 2.러쉬 코리아 3.지피클럽 4.더샘 5.에이블씨엔씨
4월 마지막 주에도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화장품 구매에 나선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사진=1.지베르니 2.러쉬 코리아 3.지피클럽 4.더샘 5.에이블씨엔씨

4월 마지막 주에도 화장품 업계의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먼저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는 ‘올리브영 데이’를 맞아 2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 ‘올리브영 데이’ 행사는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일정 기간 멤버십 대상으로 더 큰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지베르니는 이번 행사에서 50시간 컬링 지속력을 자랑하는 밀착 아이템 ‘지베르니 밀착 픽싱 마스카라’ 1+1 기획세트를 22%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또한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멤버십 등급별 차등 혜택을 통해 최대 60%의 할인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 결제 시 온오프라인에 따라 즉시할인도 적용된다.

비엔에이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도 이번 행사 기간 첫 1+1 기획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행사 제품은 거품의 마찰을 줄인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젤’ 과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폼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 폼’ 기획세트다.

러쉬 코리아는 1990년 4월 27일, 배쓰 밤에 대한 첫 상표권을 획득한 것을 기념해 4월 27일 ‘월드 배쓰 밤 데이(World Bath Bomb Day)’를 기념한 배쓰 밤 ‘기브어웨이(giveaw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쓰 밤은 1989년 러쉬 공동 창립자이자 제품 개발자인 모 콘스탄틴(Mo Constantine)이 아이들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자연에서 얻은 과일 껍질, 꽃잎, 질 좋은 버터와 에센셜 오일을 활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입욕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는 생각으로 기포를 내는 발포 비타민에 영감을 받아 물에 닿으면 아름답게 녹는 입욕제인 배쓰 밤이 탄생된 것. 이후로 ‘배쓰 밤’이라는 단어는 널리 사용되면서 영국 케임브리지 사전에도 등재되기도 했다.

기브어웨이 이벤트는 더욱 많은 분들이 황홀한 입욕을 경험하길 바라는 의미로 기획됐다. 매장에 방문해 배쓰 밤 컨설테이션과 간단한 퀴즈를 통해 선착순 1인 1개씩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더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5일까지 성별이나 연령대 별로 선택 가능한 다양한 기획세트를 최대 58% 할인 판매 하는 ‘선물 세트 대전’을 진행한다.

더마 안티에이징 라인 ‘리페어 알엑스 스킨케어’ 3종, ‘리페어 알엑스 아이 크림 더블 기획 세트’를 비롯해 집중 영양 관리를 위한 ‘메르비에 액티바이옴 스킨케어’ 3종, 보습과 탄력 개선을 돕는 ‘메르비에 하이드라 스킨케어’ 2종, 피부 컨디션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셀 리뉴 바이오 스킨케어 스페셜’ 2종 등을 30~58% 할인 판매한다.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킨케어’ 2종과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클래식 옴므 스페셜 세트’, ‘미네랄 옴므 블랙 이엑스’ 2종 등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적인 공신력과 신뢰도가 높은 단체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어반 에코 하라케케 스킨케어’ 3종과 깊은 보습을 쌓아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뿌리보습 스킨케어’ 3종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JM솔루션은 MZ세대 대표 인기 캐릭터 ‘김토끼’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5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진정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인해 자극 받는 피부에 진정을 선사하는 JM솔루션의 ‘릴리프 라인’과 MZ세대 사이에서 힐링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토끼’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스티커로 제작됐으며, 스트레스로 얼굴이 벌게진 토끼 캐릭터가 릴리프 라인을 만나 점차 진정되는 모습을 담아 디자인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한정판 스티커는 5월 15일까지 JM솔루션 공식몰과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릴리프 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된다. 또한 JM솔루션 공식몰에서는 릴리프 라인을 최대 64% 할인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릴리프 마스크 3종과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 샘플 10매 증정하는 사은 행사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가 최근 독립 브랜드로 론칭한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브랜드 론칭 및 가정의 달을 맞아 'NEW 초공진 론칭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과와 함께 피부 노화를 케어하는 초공진 소생 탄력케어 에센셜 2종 기획세트와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로 주름 및 심화된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초공진 영안 토탈케어 에센셜 2종 기획세트 등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