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라다이스 호텔에 비스포크 체험 공간 설치
상태바
삼성전자, 파라다이스 호텔에 비스포크 체험 공간 설치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2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인냉장고 인피니트, 큐브 에어 등 전시
와인 구매객들에 최적의 와인 제공
수납공간 많아... 최대 101병 보관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경기도 인천 운서동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비스포크 큐브 에어'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호텔 로비에는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을 비치했다. 와인 구매 고객들에 최적의 상태로 보관된 와인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와인냉장고 인피니트 라인은 최대 101병까지 보관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다. 간단한 터치나 스마트싱스를 통한 음성 명령으로 냉장고 문을 열 수 있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도 높였다.

전용 풀과 스팀 사우나, 운동 공간, 다이닝 룸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파라다이스시티 풀빌라에는 차별화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스포크 큐브 에어를 방마다 비치해 고객들에 청정한 환경 속에서 최상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비스포크 AI+ 청정' 기능을 적용해 전원이 꺼져 있어도 10분마다 실내외 공기질을 분석, 학습한다. 오염도를 예측해 스스로 실내 공기도 청정하게 관리한다. 기존 'UV 플러스 안심 살균' 기능에 구리 항균 섬유로 제작된 집진 필터를 적용해 항균부터 공간 제균까지 가능한 '트리플 안심청정' 기능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