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無농약·화학비료 '봄 산나물' 기획전
상태바
풀무원 올가홀푸드, 無농약·화학비료 '봄 산나물' 기획전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2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임업진흥원과 임산물 소비 활성화 위한 MOU 체결
28일까지 올가홀푸드·온라인몰서 청정임산물 페스티벌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최근 서울 송파구 올가홀푸드 방이점 매장에서 한국임업진흥원과 청정 임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올가홀푸드 강병규 대표와 한국임업진흥원 이강오 원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와 관계자가 참석했다. 사진=올가홀푸드

올가홀푸드가 한국임업진흥원과 손잡고 청정임산물 소비 활성화에 나선다.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서울 송파구 올가홀푸드 방이점 매장에서 한국임업진흥원과 청정 임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산림에서 농약·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탄소배출을 최소화한 청정임산물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하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올가홀푸드 온·오프라인 매장 활용 제철 이슈에 부합하는 판매 기획전 운영 △청정임산물 브랜드 소비자 인식 개선·홍보활동 협업 △임산물 소득증대 지원 사업 관련 마케팅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올가홀푸드는 임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제품 홍보·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한국임업진흥원은 제품 공급을 책임진다.

이를 계기로 올가홀푸드는 협약 체결일부터 이달 28일까지 일주일 동안 올가홀푸드 방이점 등 전점에서 제철 식재료인 봄 산나물 판매 기획전 '청정임산물 페스티벌'을 운영한다. 임산물국가통합상표 'K-FOREST FOOD'와 한국임업진흥원 청정산림 먹거리 브랜드 '청정숲푸드' 9개 업체가 참여해 두릅·산마늘·고사리·취나물·산더덕 등 15개 품목이 마련돼 식탁에서 풍성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올가홀푸드 온라인몰에서도 한국임업진흥원이 엄선한 임산물을 판매하는 '청정임산물 전용관'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별 기획전도 함께 진행된다. 온라인 매장에서 행사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할인쿠폰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