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PRIME CLUB과 랜선미팅' 진행
상태바
KB증권, 'PRIME CLUB과 랜선미팅' 진행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수 140만 돌파 기념 세미나 개최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오는 22일 PRIME CLUB 회원수 140만 돌파를 기념해 'PRIME CLUB과 랜선미팅'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PRIME CLUB과 랜선미팅'은 22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동안 진행된다. 

1부에서는 PRIME센터의 PRIME증권방송 출연진이 특별 게스트와 함께 주식투자 경험이나 노하우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KB증권 PRIME PB들의 산업분석과 종목분석 코너가 진행된다.

랜선미팅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랜선미팅 생방송 중에 나오는 퀴즈의 정답을 쪽지로 보내면 정답자 중 62명을 추첨해 현대백화점 상품권(3만원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단, 생방송 중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특별 세미나는 KB증권 PRIME CLUB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KB증권 PRIME CLUB은 KB증권 계좌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 미니)', HTS 'H-able(헤이블)'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KB증권 PRIME CLUB은 업계 최초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한 서비스로, 가입 고객에게 △장이 열리기 전부터 닫힐 때까지 모닝 전략·오늘의 추천주·오늘의 전략·시장 주도주에 대한 정보 △기관·외국인 수급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매매 타이밍 정보 △프라임 증권 방송 마감 시황 정보 등 고급 투자 정보를 알림톡이나 푸쉬알림 등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영업점과 투자정보 파트에서 오랜 기간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프라임PB'를 통해 고객이 필요할 때 실시간 특별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KB증권 김유진 PRIME센터 이사는 "글로벌 금리 인상과 우크라이나-러시아 간 전쟁으로 주식시장이 지루한 박스권에 갇혀 있는 상황"이라면서 "이번 특별 세미나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시장과 종목에 대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이나 'M-able mini(마블 미니)', HTS 'H-able(헤이블)'을 확인하거나, PRIME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