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청호나이스, 챗봇 서비스...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청호나이스, 챗봇 서비스...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챗봇 서비스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카카오 챗봇 서비스 이미지.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카카오 챗봇 서비스 시행

청호나이스가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에 챗봇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AS간편신청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셀프점검 및 자가관리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챗봇 서비스를 통해 제품별 사용법 및 자가관리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셀프AS가이드도 제공해 간단한 조작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를 직접 처리해 보다 빠른 해결이 가능하다. 고객센터에 별도로 연락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AS방문 횟수를 최소화 할 수 있어 고객의 시간과 비용이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간단한 설문을 통해 나에게 맞는 제품 추천도 가능하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고객이 더 쉽고 편하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톡을 통해 챗봇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디지털 채널을 통한 소통이 중요시 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DWA-2910P)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DWA-2910P) 제품 이미지. 사진= SK매직

 

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SK매직dl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6인용 제품으로 주방 싱크 상판 위에 올려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제품 대비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설거지가 많지 않은 1인 가구나 신혼부부, 실버 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세척도 강력하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완벽하고, 빈틈없이 99.999% 살균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설치 부담도 최소화했다. 급수선의 타공 크기는 정수기 급수선과 동일한 크기(10mm)로 설치 부담이 적고, 이사나 제품 이동 설치 시에도 타공으로 인한 주방 손상을 최소화한다.

노블 정수기 시리즈. 사진=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 사진= 코웨이

 

코웨이 정수기, 'KPEI' 7년 연속 1위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R&D 역량 고도화 및 품질 강화를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점수를 확보했다. 특히 노블 정수기 시리즈는 일반적인 정수기 형태에서 벗어나 빌트인·가로·세로·RO 등 폼팩터와 필터 구성의 차별화를 이뤄내 좋은 평가를 얻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높여 호평 받았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코웨이는"고객 사용 경험의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파악해 페인 포인트를 해소하고 삶의 편의를 혁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글로 프로 슬림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 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 '글로 프로 슬림' 할인 프로모션

BAT로스만스가 전자담배기기 글로 프로 슬림 론칭 이후 처음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늘부터 5주간 실시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글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글로 온라인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글로 프로 슬림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프로모션 기간 중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무료 배송 혜택은 물론, 기기 구입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등 경품을 증정하며, 구입한 기기를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 등록하면 6개월 연장된 최대 1년 제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니멀한 스타일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를 찾는 성인 흡연자가 보다 쉽게 글로 프로 슬림을 경험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팬텀Ⅱ 6M'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팬텀Ⅱ 6M' 제품 이미지.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팬텀Ⅱ 6M' 출시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을 신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팬텀Ⅱ 6M'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팬텀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화이트와 베이지골드 색상 조합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이 더해져 더욱 풍부한 안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4개에서 6개의 마사지볼로 업그레이드 된 '6-Matic' 안마모듈이 더 촘촘한 간격으로 더 넓은 면적을 컨트롤 해 마치 6개의 손이 마사지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동시에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케어해 강력하고 풍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탄력적으로 구동하는 체중 감응형 ‘XD-Flex’ 안마모듈도 탑재됐다. 등 안마부의 센서를 통해 사용자별 어깨 높이를 감지하는 등 사용자의 체형과 개인별 압력에 따라 돌출 범위를 5단계로 조절해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선사한다. 

전면 리뉴얼된 헤드쿠션 디자인도 눈에 띈다. 기존 모델 대비 슬림하고 컴팩트한 쉐입으로 마사지감을 더욱 높이고 볼륨감 있는 쿠션으로 실용성과 사용성 또한 개선했다.

바른 척추, 편안한 장, 퀸즈 모드 등 마사지 프로그램도 업그레이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기존 유사 모델 ‘팬텀Ⅱ 브레인’과 비교해 5개의 자동모드가 추가되었을 뿐 아니라 정서 조절을 돕는 멘탈 마사지도 자존감, 감사, 용서, 트라우마 등 5개 프로그램이 더해졌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