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월드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메이플스토리M 월드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16 0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플 용사의 길 4단계 완수 필요
월드 통합 거래소 구매권한 획득 가능
글로벌 이용자들 간 물품 거래 가능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월드 통합 거래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월드 통합 거래소 오픈으로 글로벌 이용자들 간 물품 거래가 가능해진다. 길라잡이 콘텐츠에 추가된 '메이플 용사의 길' 4단계를 완수하면 월드 통합 거래소 구매권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26일까지 '메이플M for U'(이하 M4U) 달콤한 한밤의 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M4U 한밤의 축제'에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면 'M4U 감사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달콤한 한밤의 장신구 상자', '초록빛 각인의 인장'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M4U 축제를 지켜라' 이벤트 맵에서 정해진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일반, 보스)를 처치하면 그 수에 따라 경험치 획득도 가능하다. 주어진 시간 내에 세 가지 음식 색상에 맞는 버튼을 클릭해 콤보와 피버를 발동시면 된다. 점수를 획득하는 'M4U 육즙팡팡 스테이크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한 높은 점수 달성시 최종 점수에 따라 'M4U 감사의 증표'를 지급한다.

다음달 26일까지 'M4U 감사의 증표' 누적량에 따라 '달콤한 한밤의 별똥별', '강력한 환생의 불꽃', '이벤트 폭풍성장의 비약 Lv1~249' 등 보상이 주어진다.

다음달 12일까지 '데이지의 코디 콘테스트' 이벤트도 마련됐다. 출품 기간동안 자신의 캐릭터를 꾸며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다른 유저가 출품한 작품을 관람하고 투표할 수 있다. 랭킹, 이벤트 참여도에 따라 '데이지의 코디 박스', '데이지의 말풍선 반지 선택상자'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레이디 블레어의 드림 익스프레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비밀금고를 통해 동일 월드 내 본인 캐릭터에게 코디와 캐시 아이템을 이동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