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KB국민카드와 'KB Pay 주식투자서비스' 런칭
상태바
KB증권, KB국민카드와 'KB Pay 주식투자서비스' 런칭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주식 거래 서비스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KB국민카드의 페이먼트 기반 종합금융플랫폼 'KB Pay(KB페이)'를 통한 주식 투자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국내 주식 쿠폰 및 국내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B Pay'는 2020년 10월 기존 KB국민 앱카드를 개편해 편의성과 확장성을 높인 금융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 Pay' 이용 고객들은 별도의 KB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KB Pay' 앱 내에서 비대면 계좌 개설과 국내·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은 오는 5월 15일까지 'KB Pay'에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KB Pay' 앱을 통해 주식 거래(위탁)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 주식 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국내 주식 쿠폰'은 KB증권 대표 MTS M-able(마블)과 간편 MTS M-able mini(마블 미니)에서 국내 주식(단, K-OTC 제외) 5,000원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KB증권 MTS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내 사용 가능하며 주문 체결 시 현금 5,000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된다. 이 외에도 KB증권은 M-able, M-able mini와 모바일웹에서 비대면 주식 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웰컴 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쿠폰 4종(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중 원하는 쿠폰 1개를 선택하면 1만원이 지급된다. 이벤트 혜택까지 총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받게 되는 셈이다.

아울러 'KB Pay 주식투자서비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KB금융, LG디스플레이 종목 중 1종목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주식투자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KB증권은 타 금융업종과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라면서 "또한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들의 자산관리와 투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KB Pay'를 통한 주식투자서비스와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