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세자릿수 대규모 채용
상태바
카카오,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세자릿수 대규모 채용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4.1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분야 개발자 대상 인턴십
4월11일부터 5월2일까지 모집
4월16일 LIVE 설명회 마련
카카오 인재영입 카톡 채널 운영
사진=카카오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올해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테크분야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세 자릿수 규모로 합격자를 최종 선발할 예정이며, 합격자는 두 달간 인턴십 기간을 마친 뒤 평가를 거쳐 정규직 입사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모집분야는 ▲서버(Server) ▲클라이언트(iOS, Android, Front-End, Windows) ▲데이터(Data Engineering, Data Science (ML·Statistics), Data Platform Engineering) ▲인프라 (Infra개발, System Engineering, Network Engineering)로 나뉜다.

모집 기간은 이달 11일부터 다음달 2일 오후 5시까지다. 학력,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든 지원자는 코딩테스트를 거치며, 세부 직무에 따라 2차 테스트, 추가과제를 진행할 수 있다. 서류 전형, 인터뷰 등을 거쳐 6월 중 합격자를 발표한다. 모든 모집과정은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인턴십 기간은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다.

카카오는 이번 인턴십 모집에 관심있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이달 16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LIVE 설명회'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내 참여 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직무 분야별 소개부터 지난해 인턴십에 참여한 입사자와 함께하는 자유로운 Q&A 등을 마련한다. 이밖에도 '카카오 인재영입'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인턴십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카카오 관계자는 "개발 역량과 업무 적합성을 중심으로 판단하는 이번 테크분야 인턴십에 열정과 실력을 갖춘 개발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