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티티비비' 숙박 할인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카드, '티티비비' 숙박 할인 이벤트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4.08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에 추가 할인까지 최대 6만원 혜택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가 여행 플랫폼 '티티비비(TTBB)'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티티비비 모바일 앱·웹페이지를 통해 국내 6,000여개 숙박상품을 예약하고 '대한민국 숙박대전'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해당 쿠폰이 제공하는 2~3만원 할인 혜택에 더해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5%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인당 1매를 받을 수 있다. 쿠폰 발급과 예약, 숙소 입실은 6월 6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쿠폰에 티티비비가 제공하는 추가 할인까지 최대 6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만큼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며 "여행과 관련한 알찬 정보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계속 제공해 티티비비가 자유여행객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티비비는 KB국민카드가 여행 전문 스타트업 '트립비토즈'와 손잡고 선보인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이다. 항공·숙박·렌터카 등 국내외 자유여행 관련 정보 탐색부터 상품 예약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플랫폼은 전용 모바일 앱이나 웹 환경에서 △국내외 항공권 △80만개 이상의 호텔 △렌터카 등 자유여행 핵심 영역의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 여행 특화 콘텐츠를 비롯해 고객들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 기반의 자유여행 후기도 공유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