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K-BPI 자동차 관리 부문 1위 달성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K-BPI 자동차 관리 부문 1위 달성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4.0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연속 1위, 다양한 혜택·서비스 선봬
스피드메이트 매장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매장 이미지. 사진= SK네트웍스

SK네트웍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시행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조사(K-BPI)'에서 스피드메이트가 자동차 관리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K-BPI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경쟁력 측정모델로서, KMAC에서 소비자의 구매·이용 의사결정 및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의 영향력과 가치 정도를 종합적으로 측정해 1998년부터 공표해왔다. 스피드메이트는 이번 수상으로 자동차 관리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를 이어와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하게 됐다.

스피드메이트는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슬로건으로 정확하고 투명한 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동시에,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운전고객에게 자동차 관리 및 생활 속에서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CLUB SM' 멤버십의 경우 엔진오일 교환, 정비 할인 등으로 연간 최대 44만원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SK렌터카 단기 렌트 이용 시 최대 85%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SK매직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인덕션과 같은 주요 생활가전 구매 시 10% 할인도 가능하다. 

더불어 타이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30일 내 불만족 시 다른 타이어로 무상 교환해주는 '착한 타이어, 착한 보증 서비스'를 상시 운영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들어서는 브랜드 할인전을 통해 2,022본의 타이어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등 섬세하고 통 큰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