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자! 바다 너머로' 해외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카드, '가자! 바다 너머로' 해외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
  • 심준선 기자
  • 승인 2022.04.0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여행·면세점 할인
=KB국민카드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해외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4월 한 달 동안 관련 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해외 항공권, 해외여행 상품, 면세점 할인, 크게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만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로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은 4월 30일까지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최대 10% 제공한다. 또한 4월 29일까지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통해 구입 시에도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외여행 상품 할인은 4월 30일까지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적용된다. G마켓, 옥션, 위메프, 티몬에서 이벤트를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해외여행패키지와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면 최대 10만원 내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최대 20만원 내에서 5~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몬은 ‘해외여행 빅세일 기획전’ 이용 시 최대 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KB국민카드는 4월 30일까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250달러 이상 결제 시 즉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혜택이 달라진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이용금액에 따른 적립금 혜택의 차이를 표로 정리했다. 사진=KB국민카드제공
이용금액에 따른 적립금 혜택의 차이를 표로 정리했다. 사진=롯데인터넷면세점 제공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