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야간·주말에도 수리차량 입고하세요"
상태바
르노코리아 "야간·주말에도 수리차량 입고하세요"
  • 노경민
  • 승인 2022.04.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일 야간·주말 입고 서비스
4월 에어컨 필터 특별 할인
르노코리아 직영사업소 케어서비스 연중무휴.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직영사업소 케어서비스 연중무휴.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드블레즈)가 AS 서비스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4월부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평일 오후 6시 이후나 주말에도 직영 서비스센터에 수리 차량을 입고시킬 수 있게 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6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자사의 AS 서비스 강점이 기존 고객들은 물론 잠재 고객들에게도 확산될 수 있도록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평일 오후 6시 이후 또는 주말이라도 르노코리아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고객은 엔젤센터 또는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야간 접수처를 통해 차량 입고가 가능해진다. 입고가 완료된 차량은 다음 날 해당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예정 일자를 파악해 고객에게 별도 안내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4월 한 달 간 르노코리아자동차 모바일 앱 회원들에게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할인, 일반 에어컨 필터 교환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회원 고객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15%, 일반 에어컨 필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바일 앱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와 함께 국내 완성차 최초로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까지 제공한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온라인 정비 예약은 전국 모든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하고, 시행 초기인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은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수를 계속 확대해 갈 예정"이라며 "자사의 MY르노코리아와 MY Renault 모바일 앱 하나로 고객들이 맞춤형 케어 서비스 여정을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은 모바일 앱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할인 혜택과 이벤트 정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자동차의 AS 서비스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주요 소모품 정찰제를 도입, 주요 정비 및 수리 작업에 대한 명확하고 투명한 가격을 보장한다. 또 국내 어디서든 30분 내 접근 가능한 전국 4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고객 만족 최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고 수준의 재방문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이번에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런칭하며 평일 야간 및 주말 입고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봄철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에어컨 필터 할인 이벤트까지 특별히 마련했다"며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제공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와 함께 쾌적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따뜻한 봄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의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은 부품에 한하며 공임비는 할인받을 수 없다. 보험·보증·사고 수리차량·정비 외 단순 구매 고객 역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