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올댓쇼핑, 개방형 플랫폼 '올댓'으로 리뉴얼 론칭
상태바
신한카드 올댓쇼핑, 개방형 플랫폼 '올댓'으로 리뉴얼 론칭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4.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사 카드와 은행 계좌 결제도 가능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쇼핑·웨딩·여행·골프·컬처 등 비금융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댓쇼핑을 리뉴얼해 ‘올댓’ 플랫폼으로 런칭했다고 4일 밝혔다.

올댓은 국내 카드사 쇼핑 플랫폼 중 유일하게 회원과 결제 수단을 오픈한 개방형 플랫폼을 채택했다.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가입을 통해 쇼핑·라이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외 다른 카드사의 신용·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시중은행 계좌를 이용한 결제도 가능하다.

올댓은 고객이 쇼핑을 통해 얻고자 하는 가치에 적합한 상품을 제안해주는 가치특화 쇼핑몰을 지향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치특화 쇼핑몰은 베스트·스테디셀러 상품인 ‘국민템’, 감성적 디자인과 취향저격 상품으로 구성한 ‘감성템’, 새로운 기능의 아이디어 상품과 유니크한 상품으로 구성된 ‘신박템’, 한번쯤 갖고 싶었던 명품과 희소성 높은 상품으로 구성한 ‘버킷템’, 지인과 공유하거나 선물로 주고픈 ‘선물템’ 등 다섯 가지 아이템으로 구분해 고객에게 제안한다.  

MZ세대의 취향은 물론 X세대나 시니어 세대의 이용 편이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디자인을 개선했다. 이와 함께 정기배송, 선물하기, 공동구매 ‘버킷딜’, 사진과 영상을 활용한 리뷰·댓글 기능, SNS를 활용한 상품 추천, 추천 상품의 구입 실적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파트너 셀러’ 등 새로운 서비스도 도입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댓 플랫폼 출시 기념으로 ‘같이, 가치, 모두가 함께하는 가치쇼핑몰을 만나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 룰렛 이벤트, 첫 구매시 모바일 상품권 등을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 행사, 주간 단위로 5,000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 등을 제공하는 경품 행사, 회원 가입, 가입 추천, 상품 추천, 리뷰 작성, 광고 조회 서비스 ‘포인트줍줍’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