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투자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 리뉴얼 오픈
상태바
BNK투자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 리뉴얼 오픈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4.0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서비스 탑재...고객 편의성 강화
사진=BNK금융 제공
사진=BNK금융 제공

BNK투자증권이 1일 고객 접근성과 거래 편의성을 강화한 모바일 증권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를 새롭게 오픈했다.

BNK투자증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유상청약 △매도담보대출 △SMS·잔고증명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단기사채 투자 거래 프로세스 간소화, 간편인증(·지문·패턴)을 통한 빠른 로그인 등으로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특히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메뉴를 위주로 화면 구성을 개편하고 시니어 고객을 위한 큰 글씨 메뉴를 추가해 직관성도 제고했다. 

BNK투자증권은 리뉴얼을 기념해 고객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올 연말까지 BNK투자증권 MTS와 부산은행, 경남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비대면 증권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에게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을 지원한다.

또한 1일부터 6월 30일까지 MTS를 통한 단기사채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최대 38만원(매매상품별 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며 동일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진행해 총 600만원(월별 2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TS에 10회(1일 1회 인정) 이상 접속하는 고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