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괜찮아요암보험' 출시
상태바
교보생명, '괜찮아요암보험' 출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4.0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 예방 관리부터 항암치료까지
치료 여정별 맞춤 보장
교보생명 모델이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사진=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 모델이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사진=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은 보험 하나로 암 전조질환부터 검사, 신의료 치료, 합병증, 후속치료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무)교보괜찮아요암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암 치료 전 과정을 보장하는 종합보장형 암보험으로 85종에 이르는 특약을 통해 암 치료 여정별 맞춤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도관련특정질환, 특정기관양성종양, 특정바이러스질환, 만성간질환, 크론병, 궤양성대장염 등을 보장하는 특약을 신설해 암 발생 전 전조·위험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또 PET검사, 3대질환 MRI검사, 갑상선/전립선 바늘생검 조직병리진단 등 고객 니즈가 높은 특약을 추가하고, 다빈치 3대로봇수술, 갑상선암 수술후 호르몬약물치료,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 항암세기조절방사선치료 등 새로운 수술·치료기법에 대한 보장도 한층 강화했다.

암 재발과 전이를 예방하고 암 치료 후 발생하는 합병증과 후유증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항암방사선 치료후 9대합병증, 여성특화 암진단 후 3대수술, 인공배뇨배설 및 기관절개수술, 11대 피부질환입원 등을 보장하는 특약을 선보인 것도 눈길을 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다양한 특약을 통한 맞춤 보장과 각종 케어서비스를 통해 암 치료 여정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는 상품”이라며 “암 예방과 치료, 회복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이 역경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