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 4월 '봄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소독 서비스
상태바
스텔란티스 코리아, 4월 '봄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소독 서비스
  • 노경민
  • 승인 2022.03.3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대상…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서 진행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4월 한 달 간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2022 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4월 한 달 간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2022 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새 봄을 맞아 4월 1일(금)부터 30일(토)까지 한 달간 '2022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이 대상으로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점검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혹한기를 견딘 차량에 손상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본격적인 봄 시즌을 앞두고 고객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모파(MOPAR®) 순정부품 및 액세서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봄철 차량 정비 시 교체 빈도가 높은 캐빈필터, 오일필터,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은 15% 할인한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고객의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소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제품과 서비스,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사명을 중심에 두고, 봄을 맞이한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즐길 뿐 아니라 경제적인 혜택 또한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 봄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080-365-2470)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