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두근두근 내 아이와의 첫 만남' 이벤트 진행
상태바
KB국민카드, '두근두근 내 아이와의 첫 만남' 이벤트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3.3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1000명에게 육아 용품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첫 만남 이용권’ 바우처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육아 용품과 출산 축하 편지를 제공하는 ‘두근두근 내 아이와의 첫 만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행사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KB국민행복카드로 ‘첫 만남 이용권’ 바우처 10만원 이상을 이용한 이벤트 응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 만남 Yellow Box’는 휴대용 젖병 소독기, 신생아 방수요, 유아용 로션, 바디로션, 클렌징 워터, 클렌징 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물 티슈 등 총 9개의 유아 피부·위생관리 용품으로 구성됐다. 육아 용품은 한 상자로 담겨 여성 헬스케어 플랫폼 먼슬리씽을 통해 배송된다.

또한 먼슬리씽에 신규 가입 후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최대 6,000점)의 ‘먼슬리씽 적립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정부의 출산 지원 정책에 적극 호응하고 내 아이와의 첫 만남 두근거림을 기억하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타트업 육성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던 먼슬리씽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첫 만남 Yellow Box’를 만들어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한편, ‘첫 만남 이용권’은 기존에 보유 중인 국민행복카드를 통해서 지급 받을 수 있다. 국민행복카드가 없는 경우는 새로 발급 받아야 한다. KB국민행복카드는 어린이집 보육료, 유아학비, 임신과 출산 진료비 등 사회 서비스 바우처 기능이 통합된 상품이다. 쇼핑이나 교육 같은 생활 밀착 업종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발급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대중교통상해와 태반조기박리·임신중독증 진단비 관련 단체 보험 무료가입 혜택이 제공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