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GS프라임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한카드, 'GS프라임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3.3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온·오프 플랫폼서 사용 시 최대 10% 적립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GS프라임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GS&포인트를 최대 5배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이 제휴해 선보인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다. GS프라임 신한카드 고객들은 GS25, GS더프레시, GS샵,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4월 한 달 동안 포인트를 10% 적립 받을 수 있다. 카드 사용액의 2% 적립이 기본 서비스인 만큼 최대 5배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이 기간 동안 GS프라임 신한카드 첫 결제 고객이 누적 5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5만포인트를 돌려받는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기존 회원 관계 없이 GS프라임 신한카드 사용 실적이 없던 고객이 4월 중 GS리테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첫 결제를 하고, 이 플랫폼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김일봉 신한카드 파트너십영업본부장은 "향후 리오프닝 시즌 개시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향후 GS리테일의 각 유통 채널에 어울리는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한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편의점 마케팅을 강화해 가맹자영업자들이 코로나 리오프닝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MZ세대들의 눈길을 끌 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의 장점과 신한카드의 노하우를 접목해 지난해 8월 출시됐다. 신한카드는 GS프라임 신한카드를 통해 GS페이 간편결제 회원을 확대하는 등 결제 편의성을 제고하고 빅데이터 능력을 접목해 GS리테일 고객들에게 특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방침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