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셰프 박스 단체 주문 페이지 개설
상태바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셰프 박스 단체 주문 페이지 개설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3.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이 도시락에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까지
알찬 코스 구성으로 단체 주문 증가세
30개 이상 주문시 예약...  배송일 지정 가능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셰프 박스' 단체 예약 주문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셰프 박스는 더플레이스 포장 전용 메뉴다. 종이박스를 네 칸으로 나눠 샐러드부터 메인 메뉴, 디저트까지 코스처럼 즐길 수 있다. 위생적인 박스 용기와 알찬 코스 구성으로 직장인 도시락부터 야외 피크닉 식사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회사 측은 "단체 주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문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단체 주문은 더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내 '셰프 박스' 카테고리에서 진행할 수 있다. 30개 이상 주문 시 예약할 수 있고, 희망 배송일을 지정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 단체 주문 시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셰프 박스는 ▲프리미엄 스테이크 셰프 박스 ▲감베로니 셰프 박스 ▲프라이드 치킨 셰프 박스 ▲치즈 햄버거 스테이크 셰프 박스 등 4종이다. 각각 쇠고기 스테이크·새우·치킨·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샐러드와 갈릭 라이스 혹은 콘라이스를 곁들였다. 조각 케이크와 제철 과일을 마무리로 준비했다.

한편 셰프박스 단품 주문은 더플레이스 매장과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HEF GO)’ 및 배달앱을 통해 가능하다. 매장 방문 픽업 시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