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매월 25일 'GS샵 25데이'... 쿠팡, 경북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매월 25일 'GS샵 25데이'... 쿠팡, 경북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2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샵 25데이' 이미지. 사진= GS샵
'GS샵 25데이' 이미지. 사진= GS샵

 

매월 25일 'GS샵 25데이'

GS샵이 매월 25일 특별한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쇼핑 축제 'GS SHOP 25 DAY'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GS샵 25데이에는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모바일 실시간방송인 샤피라이브가 함께 참여한다. 해당 채널에서 당일 편성되는 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달 2만5,000원의 쿠폰팩과 함께 구매고객 25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2만5,000원에 25개의 인기상품을 균일가 판매하며, 당일 행사 신용카드 7%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달인 3월 25일에는 다이슨 에어랩, 에버콜라겐, 삼성 제트 청소기 등 GS샵의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25명에게 증정하는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으로 3월 25일 오전 6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편성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추첨 대상이다. 2만5,000원 균일가 행사에도 김서룡 여름 셔츠, 라삐아프 반바지, 김서룡 여름 셔츠, 스케쳐스 샌들 인기 상품이 선을 보인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경북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

쿠팡이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협력해 '경북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10월말까지 계속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경북 소재 265개 업체의 2,830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고객은 우수한 경북 지역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에 입점을 희망하는 경상북도 소재의 중소상공인 돕기 위한 '입점품평회'도 진행한다. 쿠팡에 입점을 희망하는 경상북도 소재의 중소상공인과 영세, 중소기업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입점품평회는 2020년 9월을 시작으로 네 차례 개최되어 경북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도와왔다. 쿠팡은 이 성과에 힘입어 올해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입점품평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노블 정수기 RO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노블 정수기 RO 인테리어 컷. 사진= 코웨이

 

코웨이 노블 정수기, 최고 물맛 정수기 선정

코웨이 노블 정수기가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상위 등급인 그랑골드를 획득하며 최고의 물맛 정수기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진행된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가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통해 물맛을 평가한다. 물맛 평가 점수에 따라 그랑골드, 골드, 실버 등급을 부여한다.

 이번 물맛 품평회 결과 코웨이 노블 정수기 가로(CHP-8200N), 노블 정수기 RO(CHP-8310L) 두 제품이 최고 등급인 그랑골드 등급을 받으며 최고 물맛 제품으로 선정됐다.

코웨이는 2018년 정수기 물맛 품평회 시행 이래, 줄곧 1위의 자리를 지키며 4회 연속 최고의 물맛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뛰어난 필터 성능과 강화된 위생 기능을 통해 보다 깨끗하고 깔끔한 물맛을 제공하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품평회에 참여한 이한서 심사위원은 "코웨이 노블 정수기는 입안 가득 청량감이 느껴지며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 깨끗하고 깔끔한 물맛이 돋보였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온, '홈트 라이프'

롯데온이 30일까지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을 위한 콘텐츠 결합형 행사 '홈트 라이프'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행사기간 실내자전거, 워킹패드, 덤벨 등 홈트레이닝 용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며, 인기 헬스 유튜버 '육체미 빅터'와 손잡고 홈트레이닝 용품 리뷰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남호진 롯데온 스포츠레저MD(상품기획자)는 "최근 홈트레이닝 수요가 늘면서 관련 용품 매출뿐 아니라 영상 콘텐츠에 대한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어 올바른 홈트레이닝을 제안하고 상품의 장단점을 솔직하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 결합형 행사를 준비했다"며, “봄을 맞아 운동을 결심했다면, 롯데온이 제안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건강관리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SK매직
사진= SK매직

 

SK매직, K-BPI 20년 연속 1위 선정

SK매직이 한국능률협회(KMAC)이 주관하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공표하고 있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등 총 3개 부문에서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지난 1993년 식기세척기 사업을 시작해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서 온 SK매직은 올해도 시장 선두주자답게 인지도 평가에서 모두 최고점을 기록하며 20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복합오븐 부문에서는 이미지, 구입 가능성 등 브랜드 충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얻으며 1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인덕션(전기레인지) 부문에서도 인지도 평가에서 모두 압도적인 점수 차로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