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태교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풀캉스 상품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제주, 태교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 풀캉스 상품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제주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제주, ‘베이비문x밍크뮤’ 태교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가 따듯한 봄을 맞아 태교 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들을 위한 '베이비문X밍크뮤(Babymoon x minkmui)'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와 함께한 이번 패키지는 ▲프리미어 오션룸 1박 ▲건강식 인룸 조식 박당 2인 ▲밍크뮤의 100% 실크 배냇저고리 1개 ▲젤리캣 애착 인형 1개(라지 사이즈) ▲클라란스 예비맘 크림&오일 세트 1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배냇저고리는 밍크뮤의 프리미엄 실크 라인 '샤를 뮤(CHARLES MUI)'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뛰어난 통기성과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는 건강한 섬유로 민감한 아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전국 밍크뮤 백화점 매장에서 태아명 자수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연박 시에는 롯데호텔 제주 브이 스파(V Spa)의 태교 마사지 60분 1인 1회 혜택도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메종 글래드 제주 '더 파티오 풀'.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더 파티오 풀'.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풀캉스 패키지'

메종 글래드 제주가 친환경 로비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야외 온수풀에서 힐링 스위밍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를 올해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28일에 오픈을 앞둔 메종 글래드 제주 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는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인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더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용기는 사탕 수수로 만들어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주 순수녹차, 동백꽃티, 유채&꿀티, 유기농 말차라떼 등 제주의 로컬 앤 시즈널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음료와 스프링 프로모션으로 스트로베리 스페셜 스윗 3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글래드 풀캉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숙면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제주의 해풍과 햇볕을 맞고 자란 우도 땅콩으로 만든 '우도 땅콩 로쉐' 1박스(10개입)를 제공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사진=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터컨티넨탈, 2022 '어스아워 캠페인' 참여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인 2022 어스아워(Earth Hour)에 참여한다고 24일 밝혔다. 26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호텔 공공장소의 전등을 소등 및 최소화하고, 외부 간판 및 외벽 조명도 소등한다. 

어스아워 캠페인은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2007년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인 환경운동 행사로, 매년 3월 마지막주 토요일에 실시된다. 기후변화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고 에너지 절감에 참여하기 위해 일년에 한 시간 동안 전 세계 유명 랜드마크를 포함한 주요 건물들이 소등과 절전에 참여한다. 

양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세계적 환경 인증 프로그램인 '얼스 체크(Earth Check)'에서 국내 최초로 2019년 최고 단계인 플래티넘 레벨 인증을 획득했으며, IHG에서 전 세계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자체적인 환경감시 프로그램인 그린 인게이지(Green Engage)를 이용해 탄소감축 실천을 의무화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는 전 객실에 사용하는 생수를 분리 배출이 용이한 무라벨 생수로 교체해 제공 중이며, 객실 내 그린카드를 비치하여 고객이 원할 때만 시트와 타올을 교체하도록 참여를 유도하는 등 호텔 개관 이래 꾸준한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 중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