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쿠팡, 'NEW골프대전'... 롯데마트, 이색 토마토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쿠팡, 'NEW골프대전'... 롯데마트, 이색 토마토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골프대전'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NEW 골프대전' 배너 이미지. 사진= 쿠팡

 

쿠팡, 'NEW골프대전'... 최대 30% 할인

쿠팡이 주요 골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NEW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각종 골프클럽 및 골프가방을 비롯해 골프화, 골프웨어, 골프공, 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용품이 총집합했다. 볼빅, 다이와,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와 더불어 그동안 운영하던 골프 전문관도 리뉴얼했다. 브랜드관에는 혼마골프가 새로 입점했으며 아디다스골프, 보이스캐디,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데이비드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 골프 입문자들을 위한 골프 매트, 스윙 연습기 등 골린이 추천템과 골프화, 골프장갑, 캐릭터 클럽 커버 등 여성골퍼 인기템 그리고 파크골프 관련 용품까지 엠디(MD)가 추천하는 골프 상품들도 컨셉 별로 모아볼 수 있다. 

모델들이 토마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모델들이 토마토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이색 토마토 기획전

롯데마트가 24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이색 토마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꼭지가 없어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신품종 스낵 미니 토마토인 '스위텔 토마토'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테비아를 주입해 더욱 달콤한 단맛을 자랑하는 '대추방울 스윗마토'와 부산 대저동에서만 생산되고 초봄에만 즐길 수 있는 희소성을 가진 '대저 짭잘이 토마토'도 선보인다.

롯데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국산 신품종 '맛쟁이 미니 토마토'도 준비했다. '맛쟁이 미니토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와는 달리 '건조 농법'을 통해 자연적으로 당도를 올린 상품이다. 일반적인 점질 토양이 아닌 모래로 된 사질 토양에서 일반 농법보다 수분의 투입량을 30% 줄여 재배해 쫀득한 식감이 살아있고 당도가 더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강렬한 산미 뒤에 달콤한 끝 맛이 특징인 '스윗탱고 토마토'도 만나볼 수 있다. 작년에 준비한 전체 물량이 완판됨에 따라 올해 역시 일부점에 한해 3월 말부터 6월까지 재운영한다. 행사기간동안 전국 롯데마트는 물론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 더욱 다양한 이색 토마토를 판매할 예정이다.

참이슬 아이유 봄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참이슬 아이유 봄 포스터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 재계약

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모델로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금까지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하이트진로와 아이유의 인연은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계약 종료 이후 아이유는 개인 SNS에 '평생 참이슬 할 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20년에는 참이슬 모델 중 최초로 재발탁되면서 현재까지 가장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 중이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새로운 시도로 다양한 케미를 선보였다. 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협업해 화보를 제작했다.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쥬얼리 업체와 굿즈 협업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컴포어 안마의자.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

휴테크산업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20년 11월 시작한 휴테크 쇼핑라이브 방송은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오는 29일 100회를 맞이하게 됐다.

휴테크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는 실제 휴테크 직원들이 출연, 매 회차마다 다른 컨셉으로 진행하며 차별화 포인트를 뒀다. 그 결과, 3월 22일 기준 동종 업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인 구독자 1.5만명을 기록했다.

이에 29일 오후 4시부터 80분간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100회 기념 방송에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스테디셀러 컴포어 안마의자를 메인 모델로 선정했다. 방송 중 컴포어 안마의자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43% 할인 혜택과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 휴테크 눈마사지기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 인증 이벤트, 퀴즈 이벤트, 포토 상품평 이벤트 등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100회 특집을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휴테크 전속 모델인 배우 정우성의 친필 사인이 담긴 휴테크X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어깨마사지기를 증정한다.

더불어 휴테크 플래그십 하이엔드 모델인 카이 GTS9 안마의자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시청 후 4월 3일까지 휴테크 김포 직영점에 방문해 카이 GTS9 안마의자를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샤샤라이브 1주년 행사 이미지. 사진= AK몰
샤샤라이브 1주년 행사 이미지. 사진= AK몰

 

AK몰, '샤샤라이브' 1주년 기념 이벤트

AK몰이 자체 라이브방송인 '샤샤라이브'의 론칭 1주년을 맞아 특가 라이브방송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AK플라자는 지난해 기존 백화점에서 운영해온 라이브방송 시스템을 인터넷종합쇼핑몰 AK몰로 통합 이전해 그해 3월 자체 라이브방송 플랫폼 '샤샤라이브'를 새롭게 선보였다. 

AK몰은 이번 '샤샤라이브' 론칭 1주년을 기념해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릴레이 특가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삼성금거래소(11시) ▲플레이모빌(15시) ▲남성 브랜드 연합전(17시) ▲더아이잗(19시30분) 등 총 4개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며, 방송에서는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17시 진행되는 '남성 브랜드 연합전'에서는 ▲브룩스브라더스 ▲폴로랄프로렌 ▲타미힐피거 ▲킨록 등 남성 패션을 대표하는 총 7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뒤이어 진행되는 '더아이잗' 방송에서도 관련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AK몰은 '2행시 이벤트', 방송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주문번호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10% 페이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의 카드 청구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1주년 이벤트 및 청구 할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AK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