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삼성·LG 가전 패키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롯데카드, 삼성·LG 가전 패키지 6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 진행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3.2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오브제컬렉션 패키지 혜택
사진=롯데카드 제공
사진=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는 롯데하이마트와 디지로카앱에서 삼성·LG전자 가전 패키지 상품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삼성·LG전자의 인기 가전 브랜드인 ‘비스포크’ 패키지 3종과 ‘오브제컬렉션’ 패키지 3종이다. 무이자 할부 기간은 48개월과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휴카드인 'Hi-Plan by 롤라(하이플랜 바이 롤라) 롯데카드' 혜택을 적용하면 정상가의 최대 27%까지 할인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 패키지에는 ▲삼성 비스포크 가성비 세트 ▲삼성 비스포크 신혼부부 세트 ▲삼성 비스포크 생활가전 세트가 포함돼 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가전 패키지는 ▲LG 오브제 가성비 세트 ▲LG 오브제 신혼부부 세트 ▲LG 오브제 생활가전 세트다.

60개월 무이자 할부와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납입액은 최소 12만7,000원에서 최대 37만2,600원이다. 맞춤 견적 확인 후 롯데하이마트 매장 방문 예약을 할 수 있다. 매장 방문 후 동일한 무이자 할부, 제휴 카드 혜택을 받아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카드와 롯데하이마트의 캡티브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에서 최신 인기 가전을 특별한 혜택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디지로카앱에서 롯데그룹 유통계열사 상품·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