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하이투자證 복합점포 'DIGNITY' 부산센터 오픈
상태바
DGB대구은행, 하이투자證 복합점포 'DIGNITY' 부산센터 오픈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3.2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총 9개 복합금융센터망 확보
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 DGB DIGNITY(디그니티) 부산점. 사진=DGB금융 제공
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 DGB DIGNITY(디그니티) 부산점. 사진=DGB금융 제공

DGB금융그룹은 21일 부산지역 두 번째 복합점포 'DIGNITY(디그니티) 부산센터'를 오픈했다.

DGB대구은행 부산영업부와 하이투자증권 부산중앙WM센터가 결합된 DIGNITY 부산센터는 사학연금 부산센터에 위치했다.

DGB금융은 2020년 10월 부산 지역 첫 복합점포 'DIGNITY 센텀시티센터' 오픈 1년 5개월여 만에 부산센터를 추가 오픈해 이 지역에 2개 복합점포를 두게 됐다.

이로서 DGB금융은 부산지역 2개, 서울 3개(강남센터, DGB금융센터, 여의도센터), 대구 3개(본점센터, 제2본점센터, 월배센터), 대전 1개 등 총 9개의 DIGNITY 복합금융센터망을 확보하게 됐다. 

DIGNITY 부산센터는 DGB대구은행과 하이투자증권 간 공동 상담실을 운영하는 등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 영업을 확대해 원스톱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2019년 선보인 그룹 계열사 공동 브랜드 DIGNITY는 DG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 역할로 '위엄, 품위'라는 단어 뜻에 맞게 품격 있는 금융 생활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금융 수요가 있는 부산지역에 두 번째 복합점포 개설로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추후 DGB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종합금융 솔루션 확대를 위해 주요 거점지역에 복합점포 오픈을 지속해서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