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ETF운용사 초청 웹세미나 개최
상태바
NH투자증권, ETF운용사 초청 웹세미나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3.21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기와 기회, ETF 투자전략' 주제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은 21~23일 3일간 NH투자증권 공식 유튜브에서 ETF 투자 전략을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세미나는 오후 7시부터 60분 동안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 문의와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21일 삼성자산운용 △22일 NH_Amundi자산운용 △23일 미래에셋자산운용 등 3사를 초청해 '국내시장 전망, 유망 섹터, ETF 투자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21일 17시에 마감된다.

이번 웹세미나는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ETF 투자 전략에 관심 있는 투자자는 누구나 무료로 사전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 고객에 한해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 시작 10분 전 접속 URL이 전달되며 본 링크를 통해 추후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QV·나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Digital 자산관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투자증권은 고객 니즈에 맞는 라이브세미나를 지속해서 개최할 계획이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사업부 총괄대표는 "NH투자증권은 고객과의 원활하고 다양한 소통을 위해 매달 유튜브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특히 애널리스트를 통한 실시간 상담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