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워커힐 '봄 호캉스' 출시... 신라스테이 서부산, 1주년 기념 패키지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워커힐 '봄 호캉스' 출시... 신라스테이 서부산, 1주년 기념 패키지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18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사진=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워커힐 '봄 호캉스' 3종 패키지

워커힐호텔이 봄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 가지 패키지는 고객 취향에 따라 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과 식음료 서비스를 함께 구성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은 더파빌리온의 봄 시즌 음료가 함께 제공되는 '봄날'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봄날Ⅰ'은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파빌리온의 크림슨 펀치 허브티와 레드벨벳 더치 바닐라 라테가 제공된다. '봄날 Ⅱ'는 더뷔페의 조식을 더했다. 

비스타 워커힐은 '스프링 이스케이프 (Spring Escape)'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딜럭스 룸 객실 숙박과 함께 워커힐의 피자 레스토랑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뷔페'의 조식이 함께 제공된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봄밤' 패키지를 운영한다. '봄밤' 패키지는 더글라스 디럭스 룸 숙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트 조식', 가벼운 스낵과 주류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가 제공되며 여기에 더파빌리온에서 딸기쉐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 가지 패키지 모두 5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미니바, 그랜드 워커힐 각종 시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이용 10% 할인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전경. 사진=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서부산 전경. 사진=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서부산, 1주년 기념 패키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이 개관 1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오픈 1주년을 기념 '더 퍼스트 저니(The First Journey)' 패키지는 지난 1년동안 신라스테이 서부산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호캉스의 즐거움에 특별한 혜택까지 더한 풍성한 구성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스테이 텀블러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여기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전원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확인하면 등수에 따라 최상위 등급 객실인 그랜드 디럭스룸 숙박권부터 스탠다드룸 숙박권, 신라스테이 서부산 식사권 5만원권, 신라스테이 카드지갑, 에코백, 시그너처 베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픈 1주년 기념 패키지 '더 퍼스트 저니'는 ▲객실 1실 1박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 ▲경품 스크래치 쿠폰(1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1시 혜택으로 구성돼 있으며, 15일부터 예약가능하다.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라스테이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1주년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 등의 경품을 선사한다. 이벤트는 댓글로 신라스테이 서부산 오픈 1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4월 1일까지 신라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그래비티 비즈니스 디럭스 룸 전경. 사진= 조선호텔
그래비티 비즈니스 디럭스 룸 전경. 사진= 조선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트립 투 판교: 영화편'

그래비티 서울 판교가 '트립 투 판교: 영화편(Trip to Pangyo: Movie)' 패키지를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트립 투 판교: 영화편'은 호텔 주변의 볼거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며 도심 속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키즈편', '미식&여행편', '시간 여행편'에 이은 4번째 시리즈로 따뜻한 봄날, 영화를 감상하고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그래비티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CGV 입장권 2매와 팝콘 1개 & 음료 2잔 교환권을 제공해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고 호텔 내부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래비티에서 도보 3분 거리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CGV가 입점되어 영화 관람 후 쇼핑 및 주변 맛집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에서의 2인 조식이 포함된 상품 또는 룸 온리 상품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예약 가능하다.

사진= 글래드호텔
사진= 글래드호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

글래드 호텔이 여유로운 휴식과 나만의 재충전 시간을 계획하고 있는 혼캉스족(1인 호캉스)을 위한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를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글래드 혼캉스 패키지는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에서의 1박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 에스테틱 이용권 1매(1인)과 힐링 도서 1권, 더 롱 독(The Long Dog)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르메딘 에스테틱 이용권은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르메딘(LEMEDIN)'에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60분의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15만원 상당의 페이셜 관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고객 케어를 위해 1인 개별룸에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음의 휴식을 위한 '힐링 도서 1권'을 제공한다. 힐링 도서는 오늘을 특별하게 기억할 수 있는 300개의 할 일을 모은 책 '하루씩만 잘 살아보는 연습, 오늘부터 300일(지은이 김신지)'과 그림에 대한 지식 없이도 그림과 깊이 만나도록 안내하는 그림 감상 실용서 '우리 각자의 미술관(지은이 최혜진)' 2개의 도서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혼술을 위해 귀여운 닥스훈트를 라벨에 담은 프랑스 와인 '더 롱 독(The Long Dog) 1병(375ml)'을 제공한다. 와인은 딸기와 자두를 머금은 듯한 과일향의 레드 와인(루즈)와 상큼하고 싱그러운 풍미의 화이트 와인(블랑) 1병 중 선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