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카스타드 퀴즈 이벤트... 1등 '삼성 비스포크 큐커'
상태바
롯데제과, 카스타드 퀴즈 이벤트... 1등 '삼성 비스포크 큐커'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3.1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타드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로 참여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2주 개별 통보
다양한 이커머스서 카스타드 기획전 계획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이달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롯데 카스타드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패키지와 매장 내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는 롯데제과만의 정통 커스터드 크림 제조 공법인 RC 공법 등 롯데 카스타드와 관련한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6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삼성 비스포크 큐커(전기 오븐)를 증정하고, 그 외 5만원 백화점 상품권(20명), 5000원 편의점 상품권(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2주 이내에 개별적으로 통보된다.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과 연계해 판매도 진행한다. 네이버쇼핑을 통한 라이브방송, 롯데제과 온라인 자사몰 '스위트몰' 포함 G마켓, 쿠팡 등에서 카스타드 EC(e-commerce) 기획전도 계획하고 있다.

롯데 카스타드는 달걀을 가열하고 유크림, 메이플시럽, 백포도주, 카스타드향, 브랜디향을 블랜딩해 정통 커스터드 크림을 제조하는 RC(Real Custard cream)공법을 사용했다. 국내산 1등급 우유를 넣었고,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최근에는 플라스틱 트레이를 종이로 대체하고 녹색 기술을 적용한 필름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을 위한 'ECO패키지'를 적용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