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봄 맞이 'KB페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KB국민카드, 봄 맞이 'KB페이' 이벤트 진행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3.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사전 체험 기회 제공
이용액 0.3% 포인트 무제한 적립
KB국민카드 광화문 본사 전경. 사진=시장경제신문 DB
KB국민카드 광화문 본사 전경. 사진=시장경제신문 DB

KB국민카드는 'KB Pay(KB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KB페이 앱에서 응모하고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KB페이를 3회 이상 이용하거나 온라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사전 체험 행사는 오는 5월 3일 개최되는 레고랜드 KB 패밀리 데이에 실시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KB 패밀리 데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마케팅 파트너인 KB국민카드 고객을 초청해 오픈 전에 테마파크 경험을 선사하는 행사다.

또한 KB국민 톡톡F 카드, KB국민 톡톡O 카드, KB국민 톡톡M 카드 등을 이용해 행사에 응모하고 오는 31일까지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KB페이의 결제수단 중 하나인 계좌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계좌결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0.3%를 포인트로 무제한 적립해 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페이를 통해 고객들이 '한번에, 한손에, 한눈에' 다양한 결제 수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가며 고객들이 결제 수단과 함께 금융플랫폼으로 KB페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신규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