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톡톡 온라인 세미나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톡톡 온라인 세미나 개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3.08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 전문가 실시간 강의
Q&A와 퀴즈 이벤트 진행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은 KB골든라이프 톡톡(Talk Talk)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에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골든라이프 톡톡은 은퇴 준비부터 은퇴 이후의 삶을 위한 금융정보 제공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자산관리에 대한 다양한 주제와 혜택을 담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KB금융그룹 분야별 전문가의 실시간 강의, 채팅을 통한 Q&A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활동이 진행된다. 

1부 은퇴자를 위한 골든라이프 절세 클래스에서는 이호용 세무사가 '양도소득세 핵심 포인트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실전 사례 중심의 절세 방법을 안내한다. 2부 직장인을 위한 실전 연금 투자 클래스에서는 곽재혁 수석 전문위원과 함께 '나에게 맞는 연금 포트폴리오 만들기'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사전 신청자를 위한 퀴즈와 질문 이벤트, 생방송 참여자 퀴즈와 참여 후기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또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세미나 연간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온라인 세미나는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KB스타뱅킹,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은퇴 전략을 찾아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