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3.0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컨드영웅 오딘, 아스트라이아 등장
모모', '샬롯' 등 영웅 컬렉션 추가
출석 이벤트 등 선물 다수 증정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가 글로벌 판타지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세컨드임팩트 영웅 '오딘'과 '아스트라이아'가 최초로 등장한다. 작품 안에서 오딘은 타이탄 세력을 규합한 제국의 왕이다. 강력한 탱커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시 적 1인을 기절시킨다.

아스트라이아는 오딘의 연인으로서 타이탄 제국 건설에 큰 역할을 한 최초의 군신이다.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랜덤하게 적을 공격하며 적 전체의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퍼스트임팩트 영웅 '미유MK5'와 '이시스', '모모', '샬롯' 등 영웅 컬렉션도 추가됐다.

푸짐한 보상을 주는 콘텐츠도 새롭게 오픈한다. 영웅들의 사랑과 모험이 담긴 '모험 던전'을 정복하면 '여신의 기억', '영웅 강화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엘도라도'는 치열한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광산을 점령하고 채굴하면 '초월의 정수', '여신의 기억', '루비' 등을 획득 가능하다.

신규 월드보스인 '네메시스' 등장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긴장감 넘치는 전투경험과 풍성한 보상을 선사한다. 기존 유저들은 물론, 신규, 복귀 유저들이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내 UI도 개선했다. 영웅의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시그니처 스킬', 빠른 전투를 위한 '전투 배속 모드' 등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돼 전략의 묘미를 더했다.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5일까지 특별 선물로 '루비 100만개'와 '프리미엄 9회 소환석 5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신규, 복귀 유저들에는 '루비 20만개', '영웅 9회 소환석 10개', '퍼스트임팩트 영웅 +1강화권 5장' 등을 선물한다.

이달 7일부터 19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요새전'이 시작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요새를 함락하면 '보석', '초월의 정수',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는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1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는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강화권', 'SSS등급 엘가이아 장비 선택권'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