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상태바
바디프랜드,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선정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3.0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평가 영역서 고루 높은 점수 받아
사진= 바디프랜드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에서 가장 존경하는 기업'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9차를 맞는 '2022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산업계 종사자, 애널리스트, 일반 소비자 등 약 1만 2,000명을 대상으로 기업의 혁신능력, 고객가치, 사회가치 등 6대 핵심가치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산업별 신뢰와 지지를 기반으로 존경받고 있는 기업 1위를 선정하는 제도다.

바디프랜드는 6개 평가 영역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를 유지했다. 특히 창립 10년이라는 짧은 기간 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에 올랐고, 최근 세계일류상품 및 생산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국가적 위상 제고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또한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비전 아래 각 분야 전문의들로 구성된 메디컬R&D센터를 설립, 안마의자와 건강간의 상관관계를 분석하여 '수면마사지', '멘탈마사지' 등 독보적인 마사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헬스케어 기업 중 가장 많은 지적재산권을 획득하는 등 혁신적인 연구개발 역량도 수상을 이끄는데 주효했다는 평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사명인 '건강수명 10년 연장'에 기여하는 최고의 헬스케어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