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유저 모여라"... 컴투스, 서머너즈워 가이드 UI 개편
상태바
"신규유저 모여라"... 컴투스, 서머너즈워 가이드 UI 개편
  • 최유진 기자
  • 승인 2022.02.2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개편
소환사의 길-도전 과제 기능 통합
단계별 퀘스트 성장 과제로 재편
게임 내 채팅 이모티콘 기능 도입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 개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유저들의 게임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것으로 예상된다.

난도에 따라 단계별 퀘스트를 수행했던 가이드 시스템 '소환사의 길'은 기존 '도전 과제' 기능과 통합했다. 체계적인 레벨업과 다양한 미션 수행이 한곳에서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했다.

게임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초반 플레이에 도움을 주었던 단계별 퀘스트는 초급·중급·상급 소환사로 구분된 '성장 과제'로 재편됐다. '도전 과제'와 함께 퀘스트도 제공한다.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지원과 이벤트 메뉴도 추가했다. 이를 통해 게임을 처음 즐기는 유저들도 쉽고 재미있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 내 친구들과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채팅에 이모티콘 기능을 도입했다. 브라우니·오컬트·하그·조커 등 다양한 표정으로 구성된 몬스터 이모티콘도 준비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주간미션 이벤트도 연다. 총 4주간 일주일 단위로 진행할 예정이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매주 거인, 용, 죽음, 강철 심판의 던전 순으로 2배의 포인트를 얻어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길드가 맞붙는 점령전 시즌8도 이날부터 올해 5월13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