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 초등학교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 축하 선물... '가족친화 경영' 앞장
상태바
OK금융, 초등학교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 축하 선물... '가족친화 경영' 앞장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2.2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과 가정 양립 가능한 사내 문화 조성
"조직문화 혁신 위해 다양한 제도 확대 예정"
사진=OK금융그룹 제공
사진=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은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104명에게 '입학 축하 문구세트'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입학 축하 문구세트'는 OK금융그룹 임직원 자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스케치북, 크레파스, 색연필, 가위, 풀 등 초등학생 아이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학용품으로 구성됐다.

OK금융그룹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내 문화를 조성하며 '가족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매월 2회 '가정의 날'로 지정해 임직원의 빠른 귀가를 독려하고 있고 제휴 콘도·리조트 휴양시설 이용권을 지원하는 등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매년 5월에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그림대회 겸 백일장인 '가족 사랑 뿜뿜 대회',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꽃바구니' 전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연 1회 직원·가족 건강검진 등 혜택도 제공한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임직원 가족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 경영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 혁신이 이어지도록 다양한 제도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