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영웅-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영웅-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2.28 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영', '배드캣 아밍' 추가
신규 스토리, 왕자의 게임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영웅 '화영'과 '배드캣 아밍'을 새롭게 추가하고 기존 서브 스토리와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신규 서브 스토리 '왕자의 게임'을 업데이트 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영웅 '화영'은 5성 등급의 화염 속성 전사 영웅으로높은 공격력과 공격력에 비례해 보호막을 발생시키는 스킬을 보유해 피해량과 생존을 동시에 가질 수 있다. 3번째 스킬인 '패왕열화격'은 상대의 방어력을 관통하고대상의 최대 체력이 자신보다 높을수록 피해량이 증가하기 때문에, 높은 생명력과 방어력을 가진 적을 효과적으로 상대할 수 있다. 신규 영웅 '배드캣 아밍'은 4성 등급의 암속성 월광 영웅으로 자신이 피격 당했을 경우 앞 열에 배치된 아군에게 치명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공격한 상대를 다시 공격하게 하는 '반격'을 발생시킨다.

이 외에도 스마일게이트는 다음 달 16일까지 약 3주 동안 신규 특별 스토리 '왕자의 게임'을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주차 별로 강력한 보스로 등장하는 여러 왕자들을 제압하고 영웅 '카웨릭'이 왕위에 오르도록 도울수 있도록 흥미로운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