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집라인 흥행 예감
상태바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모노레일·집라인 흥행 예감
  • 박안식 기자
  • 승인 2022.02.22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말 개장 후 처음 매진 기록
대봉산휴양밸리 캠핑랜드 야경.=함양군
대봉산휴양밸리 캠핑랜드 야경.=함양군

국내 최장·최고도 모노레일과 집라인으로 알려진 함양대봉산휴양밸리가 지난 2월 16일 전면 개장한 후 5일만에 주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주 토·일요일 이틀간 2,000명 정도가 대봉스카이랜드와 대봉캠핑랜드를 방문했는데 올해 2월 20일 기준으로 전체 누적 방문객은 1만2,000명 에 달한다.

이는 올해 1월부터 계속 운영해온 대봉캠핑랜드 외에 최근 동절기 휴장을 마무리하고 개장한 대봉스카이랜드(모노레일·집라인)를 감안하면 상당한 방문객 수라고 할 수 있다.

함양군은 지난해 누적방문객이 21만명이었던 점에 비추어 올해도 작년 못지 않은 흥행을 예상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리산 천왕봉이 행정구역에 포함된 함양군은 대한민국의 지붕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라며 “국내 최고수준의 모노레일·집라인 외에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남계서원을 비롯해 각종 명승지가 즐비하고 건강 먹거리도 풍부한 점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며 많은 관광객들이 우리군을 방문하시지 않았나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대봉산휴양밸리는 현장 발권도 받고 있지만 주말 기준으로 계속 매진이 예상됨에 따라 가급적 인터파크를 통한 온라인 예매를 추천하는데, 인터파크 검색창에 대봉스카이랜드(모노레일·집라인)나 대봉캠핑랜드(숙박시설)로 검색하면 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