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상품 출시
상태바
넷마블,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신상품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2.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냐 인형, 키링, 직소 퍼즐, 마우스 장패드 등 7종 공개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온라인 구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첫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선보인 상품은 '제2의 나라'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후냐'를 활용한 후냐 인형, 키링을 비롯해 직소 퍼즐, 마우스 장패드, PVC 마우스패드, PVC 키링, 데코스티커 등 7종이다. 

이 중 직소퍼즐과 마우스 장패드에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에너지 드링크 5개 쿠폰과 장비소환 10회 쿠폰이 각각 포함돼 있다. '제2의 나라' 캐릭터 상품은 넷마블 본사 지타워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넷마블스토어에는 해당 상품 외에도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 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쿵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넷마블 IP사업실은 "제2의 나라를 좋아하는 많은 분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이용자 의견을 적극 청취해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IP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