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은행,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 실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2.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로 조회 가능
전국 모든 아파트 대상 최대 한도 5억원... 대출 기간 최장 35년 
하나은행이 내달 31일까지 2022년 봄맞이 이사 시즌을 맞아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인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내달 31일까지 2022년 봄맞이 이사 시즌을 맞아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인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내달 31일까지 2022년 봄맞이 이사 시즌을 맞아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인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이번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 ‘하나원큐(앱)’를 통해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인 ‘하나원큐 아파트론’을 신청하고 2개월 내 대출 실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1명), 퓨리케어 공기청정기(2명), 스탠바이미(3명), 코드제로 로봇청소기(4명), 에어팟(10명)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후 대출 가능 금액이 산출된 손님 대상 선착순 1000명에게 ‘하나멤버스’를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50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지난해 4월 출시한 ‘하나원큐 아파트론’은 전국 모든 아파트가 대상이며 대출기간 최장 35년, 최대 한도 5억원으로 고객의 선택권이 넓고 주택 구입, 전세금 반환자금은 물론 기존에 주택담보대출이 있더라도 추가 대출도 가능하다. 

특징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로 3분이면 대출 한도조회가 가능하며 은행 방문과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100% 비대면으로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원큐 아파트론은 손님이 필요시 모바일로 3분이면 편하게 대출 한도 조회를 해볼 수 있으며 영업점 방문없이 100% 비대면으로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며 “편리한 한도조회, 대출실행과 함께 이벤트 참여를 통한 다양한 경품 혜택의 기회까지 꼭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