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앞둔 호텔업계, 이벤트·프로모션 분주
상태바
밸런타인데이 앞둔 호텔업계, 이벤트·프로모션 분주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2.12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난티 힐튼 부산,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
신라스테이, 호캉스·스페셜 와인 패키지
로맨틱 분위기 연출...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
집관족 저격... 글래드, '양꼬치' 마켓컬리서 선봬
논픽션의 젤틀 나잇 트래블키트.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논픽션의 젤틀 나잇 트래블키트. 사진= 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업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커플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은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Romantic Getaway Package)'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2인 기준) ▲논픽션(NONFICTION)의 젠틀 나잇 트래블키트 ▲고급 샴페인과 플라워, 케이크 등의 웰컴 어메니티 ▲프레시 모닝 메뉴 ▲배쓰밤과 마스크팩 2개 ▲맥퀸즈 풀 및 사우나 무료 이용, 그 외 발렛 서비스가 포함이다. 

이번 패키지에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의 베스트셀러인 젠틀 나잇 제품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 스페셜 어메니티를 경험할 수 있다. '젠틀 나잇'은 달콤한 스웨이드와 차분한 시더우드에 바닐라와 머스크가 더해져 포근하지만 중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바디워시, 바디로션, 오 드 퍼퓸 등이 코튼 파우치에 담겨 트래블키트로 제공된다. 

'웰컴 어메니티'에는 프리미엄 샴페인과 케이크, 그리고 플라워 박스로 구성돼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좋다. 

아침에는 객실에서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셰프가 직접 구성한 '프레시 모닝 메뉴'에는 팬케이크, 프렌치 토스트, 베이컨, 구운 감자, 훈제 연어 등 인기 브런치 요리들로 구성돼 있어 여유로운 호캉스를 마무리할 수 있다.

사진= 신라스테이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스위트 밸런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솜사탕처럼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콘셉트로 객실에서 와인을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와 디너 뷔페 방문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는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 두 가지로 진행한다.

'스위티, 스위트 데이(Sweetie, It’s Sweet day)' 패키지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택으로 편안한 객실에서 추억과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로제 와인과 솜사탕이 제공된다. 

'스위티,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객실(1박) ▲모스카토 로제 와인(1병) ▲솜사탕(1개) ▲트리앤씨 배스밤(1개)로 구성됐으며, 3월 14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밸런타인데이 당일(2월 14일) 신라스테이 디너 뷔페를 찾는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로 로제 모스카토 와인에 달콤한 솜사탕을 풍성하게 올린 '스위트 클라우드 온 모스카토'를 1인당 1잔씩 제공한다.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은 14일 신라스테이 역삼, 삼성, 마포, 구로, 동탄, 서부산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의 석식 뷔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레브벨벳케이크.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레브벨벳케이크. 사진=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주문에서 배송까지 한번에 가능한 온라인 전용 케이크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를 1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미식 선물하기 탭'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에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개발해 선보이는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는 지난 해 11월 처음 선보인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에 이은 조선델리의 홀케이크 중 시그니처 상품이다. 

온라인 전용 상품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는 1호(15.5cm) 사이즈로 아이스박스에 포장,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되며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포크와 나이프, 초, 성냥이 함께 포함된다.

특히 오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핑크 마블 패턴의 패키지와 메탈초를 5,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소진 시 자동 종료)

마켓컬리에 출시한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신제품 양꼬치. 사진= 글래드호텔
마켓컬리에 출시한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신제품 양꼬치. 사진= 글래드호텔

밸런타인데이와 함께 올림픽 '집관족'을 위한 제품도 출시됐다.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새로운 메뉴로 부드러운 양 어깨살로 만든 ‘양꼬치’를 마켓컬리에 선보인다.

마켓컬리에 새롭게 선보이는 '양꼬치'는 양고기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식사나 안주로 가정에서는 물론 글램핑, 차박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양꼬치'는 뉴질랜드산 양고기 어깨살(400g)과 북경식 시즈닝 '쯔란'(10g)으로 구성됐으며 양고기 어깨살은 40g씩 10개입, 5개씩 2팩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양꼬치'를 신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집에서 관람하는 고객들에게 간편하지만 이색적인 글래드 호텔의 가정간편식(HMR) 제품과 함께 올림픽 경기를 응원해 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