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
상태바
S-OIL,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2.01.3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 등 높은 평가
사진=S-OIL
사진=S-OIL

S-OIL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매년 국내 산업발전에 기여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2021년 S-OIL은 코로나 상황에서도 신규 석유화학 복합시설(RUC&ODC) 운영 안정화와 경제성 극대화 전략으로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으며,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고객 중심 마케팅 활동 등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S-OIL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효과적 대응과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품질 철학인 '좋은 기름'과 브랜드 본질인 '긍정 에너지'를 강조하며 시대정신을 담은 광고 캠페인, 공공장소에서 브랜드 체험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예방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등 공익메시지를 확산하는 사회적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진정성과 일관된 마케팅 활동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