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 'Season 2022' 개최
상태바
KB증권,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 'Season 2022' 개최
  • 양일국 기자
  • 승인 2022.01.2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정관념을 깨고 최고를 향해"
지난 21일 KB증권 전 임원과 부·점장이 화상회의로 참석한 거운데 'KB증권 경영전략 공감콘서트 Season 2022'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제공
지난 21일 KB증권 전 임원과 부·점장이 화상회의로 참석한 거운데 'KB증권 경영전략 공감콘서트 Season 2022'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은 지난 21일 전 임원과 부·점장이 참석해 주요 성과와 2022년 경영전략 방향을 공유하는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 Season 2022'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는 "Break the Frame! Make the Best!!"를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됐다. KB증권 측은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기존 틀을 벗어나 새로운 시각과 시도를 통해 KB증권이 판을 흔들고, 고객을 위한 최고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금융투자회사로 성장해 가자는 의미와 결의를 담아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기존 워크샵 형식에서 벗어나 임직원 모두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한 마음으로 동참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KB증권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로 행사명을 변경하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번 공감 콘서트는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됐다. 1부(We made it)는 지난해 최선을 다해 성장을 이끈 임직원들를 격려하고 KB Awards 시상식, 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재미 있는 축하 영상과 선진 기업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된 '퇴근가왕' 우승자의 노래 영상 등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했다.

2부(Make the change)에서는 KB증권만의 차별적인 고객경험 혁신과 No1. 금융투자플랫폼을 위해 고객, 경쟁사, 계열사, 임직원들의 생생한 제언을 영상으로 공유했다. 이어 디지털 혁신기업의 강사를 초빙해 특강을 듣는 시간도 마련됐다.

마지막으로 3부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2022년 경영전략 방향 '투자솔루션 역량 중심 Biz별 사업모델 고도화 및 Digital 플랫폼 Biz의 전략적 확장'을 중심으로 각 부문별 전략 방향과 중점 추진 사항에 대한 공감대를 강화하고, 임직원들이 메타버스를 이용해 만든 재치 있는 부·점별 각오를 함께 공유했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경영전략 공감 콘서트의 슬로건처럼 기존의 틀을 깨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가 돼보자"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차별한 서비스를 마련하며 진정한 First Mover가 되고, 비즈니즈의 성공에 있어 협업과 시너지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각 영역별 협업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박정림 사장은 "KB증권의 1등 DNA가 회사 내 곳곳으로 확산되고 있어 우리의 지금 모습이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면서 "고객에게 진정한 감동을 줄 수 있는 회사가 진정한 1등 회사라고 생각하며 고객중심적 서비스를 제공해 1등 증권사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