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 실시
상태바
농협은행,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 실시
  • 김태영 기자
  • 승인 2022.01.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 떡국떡 200세트 전달
21일 농협은행 이수환 경영지원부문 부행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정진영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국장(왼쪽에서 네 번째), 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 직원들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21일 이수환 NH농협은행 경영지원부문 부행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정진영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국장(왼쪽에서 네 번째), 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 직원들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성동구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떡국떡(2kg) 200세트를 전달하는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에는 이수환 경영지원부문 부행장과 업무지원센터 직원들이 참석했다.

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는 지난 2012년 성동장애인복지관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후 10년째 매년 복지관을 찾아 기부 물품 전달·청소, 배식 봉사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수환 NH농협은행 경영지원부문 부행장은 "코로나로 유독 싸늘하게 느껴지는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이웃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떡국 떡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이웃에 대한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온기 나눔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