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태영호TV 강남갑 대선 필승대회' 참석
상태바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태영호TV 강남갑 대선 필승대회' 참석
  • 오창균 기자
  • 승인 2022.01.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영호TV 유튜브 채널 통해 21일 오전 8시부터 생방송
태영호 국민의힘 의원. 사진=태영호 의원실 제공
태영호 국민의힘 의원. 사진=태영호 의원실 제공

태영호 의원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1일 오전 강남갑 당협을 찾아 태영호TV 구독자·당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강남갑 당협은 제21대 국회 개원후 온라인과 현장을 직접 연결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매주 한 차례 이상 회의를 개최해왔다. 전국 253개 당협 중 유일하다. 

태영호 의원은 윤석열 후보의 대선 승리를 위한 필승결의대회 차원에서 특별히 이준석 대표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는 28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태영호TV를 통해 라이브 생방송으로 전 세계에 중계된다. 유튜브 구독자와 이준석 대표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됐다. 박성중 국민의힘 서울시당위원장도 온라인으로 참석한다.

태영호 의원은 “대선 승리를 위해 대표가 당의 풀뿌리 조직인 강남당협을 찾아 대선 상황과 주요 현안 등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면서 “코로나 시대에 맞춰 비대면 하이브리드 회의가 전국 당협에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적 콘텐츠 플랫폼인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한 글로벌 쌍방향 소통으로 우리 당의 미래를 준비하는 발전적인 모습이 긍정적으로 확산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행사는 서울시 강남구 학동역 인근의 태영호 의원 지역사무소에서 오전 8시부터 약 40 여분간 진행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